
BitLocker 기반 암호화 체계 구축
보안이 취약한 바이오스 부팅 암호화 달리 BitLocker 기반 디스크 암호화로 보안을 강화 할 수 있으며 사내 PC에 저장된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체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.
중앙집중형 실시간 BitLocker 관리
Agent 기반으로 운용 중인 모든 엔드포인트 PC 단말기의 BitLocker 활성화 여부와 관련된 세부 정보를 대시보드로 확인 가능하며 모두 중앙집중형으 로 수집하여 실시간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자가 웹페이지를 통하여 기관 내 운용 중인 모든 PC에 대한 BitLocker 암호화 정보를 일괄 확인 가능합니다.


복구 키 중앙 관리로 분실 문제 해결
사용자 PC의 복구키를 선 암호화 후 저장을 통해 정보를 외부 유출 방지하여 보안성을 강화하였으며 중앙에서 복구키를 모두 관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 개인이 저장한 복구키를 분실해도 신속하게 복구 가능한 복구 용이성을 확보하였습니다.
기술 동향 및 정책에 준하는 보안 체계
향후 도입 확산 될 Windows 11의 경우 UEFI 모드 & BitLocker 기반 신뢰보안부팅(Secure Boot)이 필수 조건으로 적용됨에 따라 국정원 정보보안지침 및 개인정보 보호법 개정으로 BitLocker 디스크 암호화는 필수 보안 사항으로 상기 동향 및 정책에 준하는 암호화 체계가 구축 가능합니다.


그룹별 복구 메시지 개별 설정
복구키 입력 화면에서 보여지는 메시지를 그룹별로 다르게 표시되도록 개별 설정 할 수 있습니다. 이는 기업 내 지사별로 다른 보안 정책 및 유관 부서와 연락을 위한 기능으로 좀 더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으 며 IT 관리자들의 업무를 경감에 효과적입니다.
대시보드 기반 통계 정보 제공
다양한 데이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에서 전사의 모든 PC 단말기의 BitLocker 암호화 현황과 TPM 활성화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취득한 정보를 바탕으로 보호되지 않은 PC를 식별하여 모니터링하여 기업 내 보안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암호화를 강제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